세계일보

검색

‘결혼 발표’ 박지현, 과거 이상형 공개…“비율 좋은 무쌍이 좋아. 집돌이 선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3-24 13:11:06 수정 : 2023-03-24 18:28: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채널 ‘day지현’ 캡처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27)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그가 밝혔던 이상형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지현은 지난 2021년 3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day지현’에 올린 영상에서 “제 키가 좀 큰 편이라서 저보다는 크면 좋겠다. 비율을 많이 본다”며 “키가 크진 않아도 비율이 좋으면 키가 커 보인다”고 이상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눈매가 선한 사람, 눈빛이 선한 느낌을 주는 사람이 좋다”며 “집안 남자들이 다 쌍커풀이 있어서 반대가 끌린다. 쌍커풀 없고 하얀 스타일을 좋아한다. 두부상이 좋다”고 밝혔다.

 

성향에 대해서는 “자기 주장이 너무 세지 않았으면 좋겠다. 제가 사교적으로 밖에 안 돌아다니니까 연애하면 같이 시간 보내는 걸 좋아한다”며 “집을 좋아하는 ‘집돌이’였으면 한다. 성격은 모나지 않고 순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day지현’ 캡처

 

박지현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토요일(25일) 결혼을 한다”며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겠다. 감사하다”고 적었다.

 

박지현은 지난 2020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효원C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