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정동원이 고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소속사가 팬들에게 당부를 전했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23년 3월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다 교는 가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린다” 알려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축하해 주시는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팬 여러분들께서는 현장 스탭 안내에 잘 따라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해 11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합격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우주총동원 여러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 참여 여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023년 3월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합니다.
다만 학교는 가수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학교 인근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시는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팬 여러분들께서는 현장 스탭(쇼플레이엔터 직원, 학교 관계자 및 안내 학생 등) 안내에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수님께 직접적인 선물(꽃다발 및 편지 등 모든 물품) 전달은 절대 불가하며, 현장 통제 불응 및 해당 행위 적발 시 블랙시르트 처리될 예정이오니, 아름다운 팬클럽 문화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