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음주운전 하차’ 이루 후임... 한기웅 ‘비밀의 여자’ 합류

입력 : 2023-01-26 12:02:46 수정 : 2023-01-26 14:09: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기웅, YJ그룹 후계자 ‘남유진’ 맡아
이루, 3개월 전인 지난해 9월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도
한기웅.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한기웅이 ‘비밀의 여자’에 합류한다. 음주운전 논란으로 하차한 이루의 빈자리를 채운다.

 

KBS 2TV 저녁 일일극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진 여자가 상속녀와 엮이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는다. '비밀의 남자'(2020~2021) 두 번째 이야기다. 이정대 작가와 신창석 PD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상반기 방송할 예정이다.

 

한기웅은 YJ그룹 후계자 ‘남유진’을 맡았다. 할아버지 ‘남만중’(임혁)이 ‘후계자에서 제외하겠다’고 엄포를 놓아 ‘정겨울’(신고은)과 결혼했지만, 내연녀 ‘주애라’(이채영)와 관계를 이어가는 인물이다. 애초 이루가 유진 역에 캐스팅 됐지만,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물러났다. 당시 비밀의 여자는 전체 극본 리딩만 진행, 첫 촬영에 들어가지 않은 상태였다.

 

한편 이루는 지난해 12월20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전날 오후 11시25분쯤 강변북로 구리방향 한담대교~동호대교 부근에서 음주운전하다 사고를 낸 혐의다.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도됐으며, 동승한 남성도 경미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0.03% 이상 0.08% 미만)으로 조사됐다. 이루는 3개월 전인 지난해 9월에도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았다.

 

용산경찰서는 11월18일 여성 프로골퍼 A를 범인도피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이루는 “동승자가 운전한 것”이라며 부인했지만, 경찰은 A가 거짓으로 ‘운전했다’고 말한 것으로 판단했다. 이루는 범인도피 교사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