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예 김서안, 현빈·이연희 품에 안겼다...VAST엔터와 전속계약

입력 : 2023-01-26 09:26:40 수정 : 2023-01-26 09:26: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VAST엔터테인먼트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
연극 ‘갈매기’ 의 ‘니나’ 역에 캐스팅 돼 활약 중
배우 김서안.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서안이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VAST엔터테인먼트는 신예 김서안과 전속 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한 신예 김서안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며 “김서안이 가진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김서안은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의 강민아 역으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어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소녀의 세계’ 에 이어 드라마 ‘썸웨이’의 사랑스러운 주인공 현재희 까지 MZ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캐릭터와 함께 성장을 거듭해왔다.

 

또한, 김서안은 지난 12월 개막한 이순재의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갈매기’ 의 ‘니나’ 역에 캐스팅 돼 활약 중이다. 니나는 명성 있는 여배우를 꿈꿨지만, 사랑도 아이도 잃고 삼류 배우로 전락하고 마는 인물. 극 중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커버하며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VAST엔터테인먼트에는 현빈, 이연희, 스테파니리, 신도현, 도우 등이 소속 돼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