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기안84, 소금 벽 찍어 고기 먹고 소금으로 양치질...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1-23 17:39:45 수정 : 2023-01-24 15:40: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2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서 이시언‧빠니보틀과 우유니 소금사막 여행
바닥의 소금 캐 고기에 뿌려먹기도…‘태계일주’ 이날 시청률 1위 찍고 종영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방송 캡처

 

웹툰 작가 기안 84(맨 위 왼쪽 사진·본명 김희민)가 남미 여행의 최종 목적지인 우유니 소금 사막에서 소금 벽을 찍어먹고 소금으로 이를 닦는가 하면 바닥에 있는 소금을 캐 고기에 뿌려먹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C TV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 배우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함께 우유니 소금 사막 투어를 즐겼다. 

 

세 사람은 소금 호텔에 들어갔는데, 기안84는 소금 호텔의 진위 여부를 판단한다며 소금 벽을 찍어 먹고 소금으로 이를 닦는 모습을 보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세 사람은 기차 무덤을 시작으로 끝없이 펼쳐진 새하얀 세상이 보여주는 절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들은 소금 사막 한복판에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기며 점심 만찬을 즐겼다. 기안84는 바닥에 있는 소금을 캐 고기에 뿌려 먹기도 했다. 

 

기안84는 “여기 오는 게 꿈이었다. 꿈을 이루게 해 줘서 너무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참 말이 없이 카메라를 응시하더니 “한번 태어나서 가는 거 후회 없이 즐겁게 살다 가요”라고 밝혔다. 

 

한편, ‘태계일주’는 이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찍고 종영했다. 7회 수도권 평균 시청률은 4.5%로 같은 시간대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다. 2049 시청률 역시 1.3%로 동시간대 1위였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