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괴물신인”…YG 베이비몬스터, 세 번째 멤버 ‘치키타’ 공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1-23 10:21:26 수정 : 2023-01-23 10:21: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하림·아현에 이어 개인무대 공개…임준걸의 ‘Bedroom’ 재해석
13세 태국소녀…연습생 중 최연소지만 화제성·실력 고루 갖춰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세 번째 멤버 ‘치키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세 번째 멤버 ‘치키타’를 공개했다.

 

치키타는 13세의 태국 출신으로, 어린 나이이지만 화제성과 실력을 고루 갖춘 ‘괴물 신인’으로 평가받는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BABYMONSTER (#3) - CHIQUITA (Live Performance)’ 영상을 게재했다. 

 

치키타는 하림과 아현에 이어 개인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대만계 싱가포르 가수인 임준걸(JJ Lin)의 ‘Bedroom (Feat. Anne-Marie)’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치키타는 지금까지 공개된 연습생들 가운데 최연소다. 

 

YG는 “치키타가 어린 나이임에도 극강의 표현력을 자랑했다. 가성과 진성을 자유롭게 오가는 테크닉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다국적 신인 걸그룹으로, 대부분 10대로 구성됐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3년6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내 이들의 데뷔를 직접 알려 화제가 됐다.

 

YG는 지난 1일 첫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고 예고했다. 멤버는 총 7명으로 하람, 아현, 치키타에 이어 나머지 4명과 콘텐츠를 차차 공개한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엔믹스 설윤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