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마이걸’ 승희, 드라마 ‘오아시스’로 첫 정극 연기 도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1-19 17:28:09 수정 : 2023-01-19 17:28: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주인공 설인아의 절친 ‘함양자’ 역으로 캐스팅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사진)가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승희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 함양자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승희는 “첫 정극 도전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다.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마이걸 활동을 통해 보여드렸던 것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마음 담아 연기할 테니 사랑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또한 “도전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두려운 마음도 있지만 설렘이 더 앞서는 것 같다”라며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아시스’에도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는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가 출연을 확정하고 청춘 라인업을 완성했다. 승희는 극 중에서 설인아의 절친한 친구 함양자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한편, 승희가 배우로서 출연하는 ‘오아시스’는 오는 3월에 첫 방송을 한다.


박은혜 온라인 뉴스 기자 peh06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