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혼자서도 빛나는 ‘와이프’들의 수다 한판 [설특집]

입력 : 2023-01-19 23:00:00 수정 : 2023-01-19 20:47: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미쓰와이프’

MBC는 23일과 24일 오후 5시40분에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쓰와이프’를 방송한다.

‘미쓰와이프’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 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모여 토크를 통해 서로 공감하고 위로받는 프로그램이다. 12인의 ‘와이프’가 출연한다.

MBC는 23일과 24일 오후 5시40분에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쓰와이프’를 방송한다. MBC 제공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의 주역인 축구선수 김영권의 아내 박세진,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이자 배우 유하나는 화끈한 직진 토크로 프로예능인인 MC 붐과 박나래도 폭소케 한다. 배우 주진모의 아내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도 출연한다. 개그맨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 전직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의 14살 연하 아내 양유진도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명품 배우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은 신비주의를 벗어던지고 본격 예능에 도전한다.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박휘순 아내 천예지,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도 남편 없이 홀로서기에 나서 거침없이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 밖에 시대를 풍미했던 아이돌 H.O.T.의 리더 문희준의 아내 소율, 신화 앤디의 아내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 또 다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도 이날만큼은 배우 정준호의 아내가 아닌 ‘미쓰와이프’로 첫걸음을 함께한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