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쌍둥이 같아” 나영희, 붕어빵 딸 최초 공개…눈부신 미모

입력 : 2023-01-19 18:45:20 수정 : 2023-01-19 18:45: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편스토랑' 20일 방송

나영희-신디 모녀가 최초로 예능에 동반 출연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KBS 2TV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함께한 배우 나영희와 그의 붕어빵 딸 신디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두말하면 입 아픈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의 화려한 음식 솜씨는 물론,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매력만점 나영희 모녀의 알콩달콩 스토리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차예련은 '황금가면'에서 강하게 대립하는 시어머니 역할로 출연했던 선배 나영희를 초대했다. 차예련은 나영희를 위해 애프터눈 쌈밥(쌈밥 3종), 차돌곱창, 고추장불고기라자냐 등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파티 음식들을 만들었다. 특히 고추장불고기라자냐는 지난 주 방송된 '편스토랑' 파티 메뉴 대결에서 우승, 제품으로 출시돼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준비한 비장의 메뉴가 하나 더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차예련은 초인종이 울리자마자 버선발로 뛰어나가 나영희를 맞이했다. 존재만으로도 포스 넘치는 나영희는 차예련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강렬한 인사말로 큰 웃음을 줬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 유쾌함과 카리스마가 넘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나영희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고. 아끼는 후배 차예련을 위해 센스 만점 선물까지 살뜰히 준비해 온 나영희는 차예련과 대화를 나누면서도 집안 이곳저곳과 주방을 꼼꼼하게 스캔해 흡사 진짜 시어머니와도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동시에 드라마 속 대립관계와 달리 다정하고 친근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식사를 하던 중 또 한 번 초인종이 울렸다. 알고 보니 차예련이 나영희의 딸 신디를 초대한 것. 문이 열리고 나영희의 딸이 등장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나영희의 미모와 붕어빵처럼 닮았기 때문. 차예련 역시 "쌍둥이 같다", "데칼코마니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하며 모녀의 사진을 촬영했다. 실제로 나영희-신디 모녀는 이번이 방송 최초 동반 출연이라고.

 

나영희-신디 모녀는 꼭 닮은 미모만큼, 입담도 최강이었다. 절친한 친구처럼 알콩달콩 티격태격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녀전쟁을 눈앞에서 직관한 차예련은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차예련이 영혼을 갈아 넣은 파티 메뉴 퍼레이드, 서로에 대한 폭로전과 에피소드 대방출로 꽉 채워진 나영희-신디 모녀의 첫 동반 예능 나들이는 2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뉴스1>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