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거스름돈 받으세요” 내민 손 덥썩 잡고 납치 시도한 남성…경찰 체포 [영상]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1-19 13:46:18 수정 : 2023-01-19 15:46: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카페 드라이브스루 창구에서 여직원에게 위협적 행동을 하는 남성. 미국 워싱턴주 오번 경찰 제공

 

카페 드라이브스루 창구에서 여직원의 팔을 잡고 케이블 타이를 꺼내는 등 위협적 행동을 가한 미국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 17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워싱턴주 오번 경찰은 “16일 오전에 카페 직원을 납치하려 한 용의자에 관해 아는 분의 제보를 기다린다”고 공지했다.

 

경찰은 “용의자는 케이블 타이(ziptie)를 든 채 피해자의 팔을 창문에서 잡아챘다”면서 “용의자의 왼쪽 팔에는 ‘쉐보레’라고 적힌 문신이 새겨져있었다”고 묘사했다.

 

경찰이 공개한 이 카페의 폐쇄회로(CC)TV 영상에 의하면, 16일 오전 5시쯤 문제의 남성은 매장 드라이브스루 창구에 차를 몰고 나타났다.

 

직원이 창문을 열고 거스름돈을 건네자, 남성은 돈을 받는 듯 하더니 갑자기 직원의 팔을 왼손으로 거칠게 잡으며 오른손으로 케이블 타이를 내밀어 그녀의 팔을 묶으려는듯한 행동을 했다.

 

이에 놀란 직원은 황급히 팔을 빼며 창문을 닫아 위기를 면할 수 있었고, 남성은 지폐가 바닥에 떨어졌는데도 차를 몰고 도망쳤다.

 

하지만 남성은 결국 17일 오번의 자택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다만 경찰 대변인은 남성의 이름 등 신상정보와 그의 범행 동기는 공개하지 않았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