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투잡 뛰며 억대 빚 청산…보험 없어 암 검사 못받아”

입력 : 2023-01-19 08:32:01 수정 : 2023-01-19 08:32: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웹 예능 '샘해밍턴X정유미 대실하샘' 화면 캡처

 

방송인 지연수가 건강 이상을 호소했다.

 

지연수는 지난 18일 공개된 웹 예능 '샘해밍턴X정유미 대실하샘'에 출연해 최근 과로로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고 밝혔다.

 

지연수는 지난 6개월간 일과 방송을 병행하면서 악착같이 빚을 갚았다고 밝혔다. 주중엔 회사에 출근하고 주말엔 방송에 출연해 만원도 안 쓰고 돈을 모아 억대의 빚을 해결했다며 "잠도 안 자고 먹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혹사가 이어지면서 건강에 빨간불이 켜진 지연수는 "등이 한동안 아파서 잠을 못 잤고, 가래가 올라오길래 뱉었더니 핏덩이가 나왔다. 너무 놀라서 간호사 일을 한 친구에게 물어보니 암 검사를 받아보라고 했다"며 "그런데 보험이 한 개도 없다. 보험에 가입한다고 바로 보장되는 게 아니라 아직 검사를 못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빚을 갚고 나면 아들과 아무 생각 안 하고 같이 있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일하고 돈 버느라 바빠서 아이랑 같이 있어도 학습지를 시켜주거나 뭘 할 수 없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최근 고민은 무엇이냐는 질문엔 "내년에 아들이 학교에 가는데, 아이가 학교생활 하는 동안에 상처받는 말들로 인해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을까 봐 걱정된다"고 우려했다.

 

재혼 생각을 묻는 말에는 "전혀 없다. 저를 배제하고 아이만 봤을 때도 제가 만약 경제적인 능력을 상실했을 때 혹시라도 제 아이가 눈치를 볼 수 있으니까 그게 싫다. 내가 힘들어도 회사 다니고 벌어서 아이한테 다 해주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단호하게 답변했다.

 

한편, 지연수는 지난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전남편인 가수 일라이와 출연해 큰 관심을 화제가 됐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
  • 강소라 '출산 후 3년 만에 복귀'
  • 송혜교, 블랙 원피스로 완성한 동안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