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 오픈…지역 친화 캠페인 호평

입력 : 2022-11-25 09:01:18 수정 : 2022-11-25 09:01: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5일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을 오픈한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은 지역 내 네번째 교외형 매장이다. 유니클로는 대구 수성점을 통해 일상생활을 중심으로 편안하면서 실용성이 뛰어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제품을 선보이며,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대구 수성점 오픈에 앞서, ‘모두의 일상을 위한 옷’이라는 자사의 라이프웨어 가치를 대구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한 ’Life in DAEGU, LifeWear UNIQLO’ 캠페인을 런칭했다. 유니클로는 본 캠페인을 통해 대구미술관, 대명유수지 등 지역 명소를 소개하고 아름다움과 대구 시민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자를 제작하여 대구 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유니클로 매장에서 배포하고 있다. 

 

유니클로는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 지역 모든 유니클로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유니클로 대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일부 선정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25일부터 3일간 대구 지역 전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로컬 브랜드인 ‘근대골목단팥빵’의 단팥빵과 ‘커피명가’의 드립백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지연 '아름다운 미소'
  • 임지연 '아름다운 미소'
  • 홍진영 '매력적인 무대'
  •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유미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