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KT&G, 취약계층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 열어

입력 : 2022-11-24 01:00:00 수정 : 2022-11-23 11:04: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T&G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KT&G는 지난 22일 청년창업 전용 공간인 ‘KT&G 상상플래닛’이 위치한 서울 성동구에서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김장 봉사와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22일 서울 성동구청 광장에서 열린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서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왼쪽 두번째) 등 KT&G 임직원들이 김장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행사에는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정원오 성동구청장을 비롯해 KT&G 임직원, KT&G 상상플래닛 입주기업 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 약 700포기(약 2200kg)는 홀로 김장을 준비하기 어려운 성동구 내 저소득 노인 가구 등 총 3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KT&G는 각 지역기관에서 40t가량의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겨울철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 월동용품 및 생계비 지원, 시설·주거 개선 활동 등 올겨울 지속적인 나눔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KT&G 관계자는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온정을 베풀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혜 기자 keep@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유미 '사랑스러운 미소'
  • 있지 유나 '여신의 손하트'
  • 전소민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