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소비자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BESPOKE)’ 출시 4년차를 맞아 ‘비욘드 비스포크(Beyond BESPOKE)’를 주제로 비스포크 인피니트(Infinite)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빛이라는 컬러와 시간이라는 소재로 완성한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남들과 다른, 나만을 위한 고유의 희소성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선사한다.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BE(되다)+SPOKE(말하다)'의 조합어로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춰주는 비스포크의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경험을 강조했다. 알루미늄·세라믹·스테인리스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강한 내구성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품격을 강조한 디자인을 갖췄다. 간결한 선과 섬세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주방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제품과 인테리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도 특징이다. 따뜻한 그레이지 컬러에 입체감 있는 라인이 어우러져 디테일을 부여하는 타임리스 그레이지와 모던하면서 차분한 이미지의 타임리스 차콜, 고급스러운 화이트 세라믹의 세라 화이트와 묵직한 감성을 담은 세라 블랙, 메탈이 가진 차가움을 덜어내 단정하고 따스한 느낌의 럭스 메탈 등 기존 가전 제품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질감과 색상을 선보인다.
맞춤형 가전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비스포크 냉장고는 프리미엄 소비자를 겨냥한 인피니트 라인 출시로 또 한 번 새로운 가전의 트렌드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