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NH콕뱅크, 더욱 편리하게 새단장

입력 : 2022-10-22 01:00:00 수정 : 2022-10-21 16:36:19

인쇄 메일 url 공유 - +

개인 맞춤화면 및 OTP 고액송금 등… 26일부터 이벤트 실시
NH콕뱅크는 22일 고객별 맞춤 화면 적용, OTP기반 고액송금 등 고객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켜 새단장한다. '내맘콕모드'에서는 메인 컬러 변경과 캐릭터 프로필 사진 설정 등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이 추가된다.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22일 고객별 맞춤화면 적용, OTP기반 고액송금 등 고객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킨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6일부터 이용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NH콕뱅크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개편된 ‘NH콕뱅크’는 고객 특성·취향에 따라 초기화면 및 메뉴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가 가장 큰 특징으로, 고객은 총 4종류(일반/조합원/큰글/내맘콕)의 화면 중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NH콕뱅크는 22일 고객별 맞춤 화면 적용, OTP기반 고액송금 등 고객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켜 새단장한다. '큰글모드'는 디지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니어 고객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시니어 고객을 위한 ‘큰글 모드’ 도입으로 디지털 서비스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령의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내맘콕 모드’는 색상과 캐릭터 프로필 사진 변경 등 원하는 형태로 초기 화면을 설정할 수 있어 쉽고 빠른 서비스를 원하는 MZ세대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화면으로 콕뱅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OTP기반 고액송금이 가능케 돼 고객 편의성이 향상됨과 동시에 고액송금 시 영업점에서 대면으로 발급한 실물OTP 인증을 거치도록 하여 보안성을 강화했다. 기존 이체 내역을 저장한 후 버튼 한 번의 조작만으로 송금할 수 있는 ‘빠른 송금’을 추가하고 생활·제휴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콕세상’을 선보이는 등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앱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NH콕뱅크는 22일 고객별 맞춤 화면 적용, OTP기반 고액송금 등 고객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켜 새단장하고, 26일부터 이용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NH콕뱅크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은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10월 26일부터 11월 23일까지 ‘NH콕뱅크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응모하는 고객 중 총 2,034명을 추첨해 ▲명품 카드지갑(1명) ▲100만원 상당 농촌사랑상품권(3명) ▲무럭무럭 친구들 레디백(30명) ▲주유상품권 5만원권(100명) ▲한토래 쌀+현미 세트(900명) ▲커피 모바일 상품권(1,0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젊은 고객부터 중장년 고객은 물론, 조합원 고객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콕뱅크를 구현하는 것을 최우선에 두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안정성,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기반을 강화하여 콕뱅크 하나로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최지우 '완벽한 미모'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