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선우은숙 남편’ 유영재 “최근 신혼집 이사… 부부 예능도 출연할 수 있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10-12 11:05:37 수정 : 2022-10-12 17:30: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뉴스1

 

배우 선우은숙(왼쪽 사진)이 4세 연하인 유영재 아나운서(오른쪽 사진)와 결혼한 가운데 유영재가 “최근 신혼집으로 이사했다”고 알렸다.

 

11일 OSEN은 유영재와의 전화 인터뷰를 보도했다.

 

이날 유영재는 가족들의 반응이 어떴냐는 질문에 “가족, 친척들 모두 농담인 줄 알았다. ‘만우절이 아닌데, 왜 농담을 해’라는 반응이었다. 지금 멘붕이 왔더라”며 “우리 가족들 같은 경우에는 선우은숙 씨 같은 스타가 며느리, 형수님으로 온다고 하니까 얼떨떨하고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유영재는 최근 신혼집으로 이사했다며 “선우은숙 씨가 바쁜 와중에도 한 20곳을 찾아보면서 신혼집을 골랐다. 이사온 지 얼마 안됐다. 결혼하고나서 시차 적응이 안 되는 느낌이다. 미국에 가면 붕 떠있는 기분이 드는 것처럼, 아침에 일어나면 누군가 있고, 밥을 먹자는 이야기를 하고, 잘 갔다 왔냐는 말을 듣는 게 아직은 낯설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4살 연하’라는 표현이 부담스럽다고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요새 10살 차이도 평범하게 넘어가는데, 4살 차이라고 표현되니까 선우은숙 씨에게 미안하더라. 나이 차이도 전혀 못 느끼는데 갑자기 연하 남편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특히 유영재 아나운서는 “부부 예능에도 출연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저희는 얼마든지 가능하다. 선우은숙 씨 소속사가 있지 않냐, 소속사랑 이야기를 해서 저희가 할 수 있는 것이면 가능한 범위 내에서 충분히 할 수 있다”면서도 “다만 선우은숙 씨가 소속사와 조율해야될 부분이 있으니까, 그런 점만 해결되면 저희는 마음껏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다미 '완벽한 비율'
  • 김다미 '완벽한 비율'
  •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트리플에스 김유연 '심쿵'
  • 트리플에스 윤서연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