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방문객 대상 인증샷 이벤트…레고 한정판 시리즈 등 증정

강원 춘천의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레고그룹 창립 9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갖는다.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레고 시리즈와 한정판 시리즈 등 경품을 증정하는가 하면 인증샷 이벤트도 열기 때문에 레고 수집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레고그룹 창립 90주년을 맞는 오는 10일 당일 파크나 호텔 이용객에게 쥬라기 월드, 닌자고 등 인기 레고 시리즈를 담은 스타트 팩 5종 중 한 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당일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고랜드 파크 내에서 ‘레고 90주년’ 기념 명찰을 착용한 현장 운영 직원인 모델 시티즌을 찾아 인증샷을 촬영하고 이를 #레고랜드 #레고 #레고90주년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파크 입구 부근에 마련된 부스에서 직원에게 해당 포스팅을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 인증샷을 가장 먼저 현장 직원에게 제출한 고객 한 명에게는 레고랜드 한정판 시리즈인 ‘레고랜드 파크’를, 2·3등에게는 ‘레고 시티’ 시리즈의 ‘아이스크림 트럭 경찰 추격전’과 ‘소방 구조 헬리콥터’ 제품을 각각 증정한다. 이후 100명에게는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의 인기 제품인 ‘베스파’를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레고랜드는 연간 이용권을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VIP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권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기존 블랙 아웃 데이(입장 제한일)로 지정된 8월 6일, 13일, 14일에도 파크 입장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플래티넘 연간 이용권을 소지한 고객은 이용권 1장당 동반 1인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필 로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뜻 깊은 날을 맞아, 레고랜드에서 개장 후 처음으로 전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레고랜드 고객분들과 레고그룹 창립 90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개장한 레고랜드는 브릭스트리트, 브릭토피아, 레고 캐슬,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시티, 미니랜드 등의 7개 테마 구역으로 이루어진 파크와 최근 개관한 ‘레고랜드 호텔’로 구성돼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