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3년 달려온 ‘놀면 뭐하니’ 3주간 재정비…제작진 “새로운 멤버 충원 고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8-02 16:15:24 수정 : 2022-08-31 22:10: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SNS 캡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3주간 재정비에 들어간다.

 

‘놀면 뭐하니?’ 측은 2일 보도자료를 내고 “3년을 꽉 채워 달려온 ‘놀면 뭐하니?’는 오는 6일 방송 이후 3주간 앞으로의 날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면서 “새로운 멤버 충원과 다양한 특집을 고민하며 알차게 보내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라 ‘놀면 뭐하니?’는 오는 9월3일 토요일 오후 6시25분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다음은 ‘놀면 뭐하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019년 7월27일 첫 방송된 ‘놀면 뭐하니?’가 3주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많은 날들을 함께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3년을 꽉 채워 달려온 ‘놀면 뭐하니?’는 오는 8월6일 방송 이후 3주간 앞으로의 날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이에 ‘놀면 뭐하니?’는 3주간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됩니다. 새로운 멤버 충원과 다양한 특집을 고민하며 알차게 보내겠습니다.

 

8월 6일 방송에서는 가 마무리됩니다. 여러분 덕분에 현실이 된 기적의 무대, 마지막까지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월3일 토요일 오후 6시25분에 기분 좋은 웃음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손나은 '아름다운 미소'
  • 손나은 '아름다운 미소'
  • 정려원' 너무 사랑스러워'
  • 유인나 '상큼 발랄'
  • 최유정, 완벽한 솔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