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단법인 경청, 중기중앙회서 제1회 법률토크콘서트 개최

입력 : 2022-07-21 01:00:00 수정 : 2022-07-20 16:36: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법률, 고용, 세무 정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소상공인·소기업에 필요한 고용, 세무, 법률 지식 토크쇼 형태 전달
중소기업 권리 회복을 위한 공익 재단법인 경청(이사장 장태관)이 주최한 제1회 법률토크콘서트가 지난 19일 여의도 소재 중소기업중앙회 K-비즈홀에서 개최됐다. 고용, 세무, 법률 등 분야별 관련 전문가들이 참석한 소상공인 및 소기업 관계자들에게 토크 콘서트 형태로 관련 정보를 설명하고, 이들의 질의에 응답하고 있다.

중소기업 권리 회복을 위한 공익 재단법인 경청(이사장 장태관)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를 비롯해 특허청, 중소기업중앙회, 대중소 농어업협력재단이 후원한 제1회 법률토크콘서트가 지난 19일 여의도 소재 중소기업중앙회 K-비즈홀에서 개최됐다.

중소기업 권리 회복을 위한 공익 재단법인 경청(이사장 장태관)이 주최한 제1회 법률토크콘서트가 지난 19일 여의도 소재 중소기업중앙회 K-비즈홀에서 개최됐다. 고용, 세무, 법률 등 분야별 관련 전문가들의 설명과 함께 더불어민주당 김경만 의원과 국민의 힘 최승재 의원이 참석해 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입법 활동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에서 첫 번째가 최승재 의원, 두 번째가 김경만 의원)

130여명의 소상공인 및 소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들이 흔히 겪는 고용, 세무, 법률 관련 애로 사항을 분야별 전문가들이 알기 쉽게 전달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로 진행됐다.

중소기업 권리 회복을 위한 공익 재단법인 경청(이사장 장태관)이 주최한 제1회 법률토크콘서트가 지난 19일 여의도 소재 중소기업중앙회 K-비즈홀에서 개최됐다. 고용, 세무, 법률 등 분야별 관련 전문가들이 소상공인, 소기업들에게 관련 정보를 손쉽게 전달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로 진행됐고, 법률, 세무, 노무, IP 등 참가들이 궁금해 하는 분야별 궁금증을 심층 상담해 주는 상담 부스도 동시 운영돼, 100개 기업 이상의 사전 신청자들이 몰려 관심을 끌었다. 재단법인 경청 제공

부대 행사로 법률, 세무, 노무, IP 등 참가들이 궁금해 하는 분야별 궁금증을 심층 상담해 주는 상담 부스도 동시 운영됐고, 100개 기업 이상에서 사전 신청자들이 몰려 관심을 끌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지지 하디드 '완벽한 미모'
  • 지지 하디드 '완벽한 미모'
  • 웬디 '상큼 발랄'
  • 비비 '아름다운 미소'
  • 강나언 '청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