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만복, 아이돌 연습생 딸 미성년 음주 고백 “내 잘못”

입력 : 2022-07-15 08:57:29 수정 : 2022-07-15 13:43:18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그룹 잉크의 혼혈 래퍼 이만복이 아이돌 준비 중인 딸 정우 양을 공개했다.

 

이만복은 1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특종세상'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만복은 "이 집에서는 내가 생활하고 있다. 아들은 군 복무 중이고 딸은 지금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어디서 생활하는 거냐?"고 물었고, 이만복은 "지금 우리 딸이 아이돌 준비를 하고 있는데, 집 나간 지 한 6개월 됐다"고 답했다.

 

이만복의 딸은 미모만큼이나 빼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 놀라움을 더했다.

 

이만복은 "행복해 한대 정우가. 정우가 행복해 했거든. 정우가 가끔 나에게 동영상을 보내준다. 춤추는 모습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와~ 이게 대리 만족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난 너무 와~"라고 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하지만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정우양에게 "과거의 잘못을 폭로하겠다"는 내용의 악플이 달리고 있다. 이만복은 "예전에 너 한 번 술 먹고 그런 부분이 있었다고 하지 않았냐"라며 이정우에게 물었다. 이정우는 "솔직히 한 번은 아니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만복은 "그러고 나서 크게 혼나지 않았냐. 머리도 밀어버리고 그런 거 기억 나냐. 그 다음에 그런 적 있었냐"고 되물었다. 이정우는 "아빠한테 크게 혼나고 난 뒤에는 내가 너무 잘못했다는 걸 깨달아서 그 이후로는 한 번도 마신 적이 없다"라고 답했다.

 

한편 '특종세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던 스타들의 휴먼스토리,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 숨겨진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담은 고품격 밀착 다큐 프로그램이다.

 

사진=MBN '특종세상' 방송화면 캡처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채수빈 '완벽한 미모'
  • 이은지 ‘밥값은 해야지!’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