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마철·여름 피서용품 저렴한 가격에 준비해볼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25 11:47:21 수정 : 2022-06-25 11:47: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온·오프라인 유통업계, 휴가철 고객 잡기 할인 행사
우산·레인부츠부터 휴가철 패션·뷰티 등 상품 총망라
롯데백화점 내 랑콤 매장에서 고객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장마철과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유통업계가 다양한 여름 용품에 대한 할인에 나섰다.

 

우산과 레인부츠, 제습기 등 장마철에 필요한 용품부터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패션·뷰티 등 다양한 용품을 특가에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오프라인 유통가에서는 여름 특가 프로모션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뷰티·패션·리빙 브랜드 할인과 팝업스토어·마케팅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인다. 설화수·랑콤 등 21개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딥디크·조 말론 런던·바이레도 등 총 10개 향수 브랜드에서도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7.5%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에서는 프리미엄 와인 페어를 열고 인기 와인 100여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디큐브시티에서는 조이그라슨, 닥스핸드백, 루즈앤라운지 등 가방 상품을 할인하는 특가전을 연다. 판교점에서는 ‘마켓인유 팝업스토어’를 열고 티셔츠와 원피스 등을 선보인다.

 

AK플라자는 내달 10일까지 백화점 전 점포에서 여름맞이 정기 세일 및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여름휴가를 맞아 선글라스와 스포츠 브랜드·골프의류 등 바캉스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여름 침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알레르망 ▲슬립앤슬립 ▲나이스필 등의 침구 브랜드도 최대 20% 할인했다. 분당점·수원점·평택점 등 백화점 전체 식품관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3회에 걸쳐 인기 과일 및 식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쿠팡 제공.

 

온라인 유통가 역시 여름 용품을 잇따라 세일하는 행사에 돌입했다.

 

쿠팡은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을 열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가전제품을 모았다. 에어컨·선풍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건조기 등 필수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매번 새롭게 공개되는 한정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신일 무소음 선풍기, 필립스 블랜더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로켓설치 에어컨’ 테마관을 통해 여름철 필수 냉방 가전인 에어컨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로켓설치는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다. 고객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다음날부터 최대 2주까지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온앤더뷰티에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화장품을 할인한다. 시세이도와 나스, 로라메르시에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최대 1만점의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폴로랄프로렌과 라코스테 등의 반소매 티셔츠는 2만원대부터 선보이고 컨셉원 여름 패션 상품은 최대 60% 할인한다.

 

11번가는 내달 3일까지 장마 기획전을 열고 우산과 레인부츠, 제습기, 습기 제거제 등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올해 작은 사이즈의 초경량 우산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등에서 200g 정도의 무게에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의 미니 우산과 핸드백처럼 멜 수 있는 미니백 우산 등을 선보인다. 500여개 행사 상품은 최대 20% 할인한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