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관, “우리 제품을 소개합니다”

입력 : 2022-06-23 14:18:44 수정 : 2022-06-23 14:18:43
김선영 기자 007@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2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 ‘2022 수입상품전시회’ 부스에서 주한 아랍에미리트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대사(가운데)가 참가자와 미팅을 하고 있다. UAE 대사관 제공

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대사관이 ‘2022 수입상품전시회’에서 자국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23일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은 이날부터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22 수입상품전시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시회에는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Abdulla Saif Al Nuaimi) 대사 및 대사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국의 제품들을 소개했다. 알 누아이미 대사는 “아랍에미리트는 한국과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협력을 하는 국가”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아랍에미리트 유망기업들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고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최대 세라믹 회사 중 하나인 ‘락 세라믹(Rak Ceramics)’, 낙타우유 제품 전문회사 ‘카멜리셔스(Camelicious)’, 헬스케어 및 약품 등 유통 전문 회사 ‘헬스웨이(Health way)’, 아랍에미리트 정통 식품 식기류 향료 등 패키징 및 마케팅 전문회사 ‘다낫(Danat)’, 수제초콜릿 및 디저트 제조회사 ‘코코 잘일라(Coco Jalila)’, 미용 및 위생용품 제조회사 ‘비에트함(Biethaam)’ 등이 참가했다.

 

이날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은 다양한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연구개발(R&D), 식품·농업, 헬스케어, 정보통신(IT)·인공지능(AI), 제약 및 제조업 등 6개 분야에 투자 소개도 함께 진행했다.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에 따르면 기업들은 투자를 진행하면 10년의 비자 제공, 법인소득세 감면, 자본 및 이익의 송환 등의 지원을 받는다. 더 다양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김선영 기자 00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