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알렌 워커, 9월 14일 내한 공연 개최… 신보 발매 기념 월드 투어

입력 : 2022-06-23 07:03:09 수정 : 2022-06-23 07:03: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적인 EDM 아티스트 알렌 워커(Alan Walker)가 오는 9월 14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내한 공연을 진행한다.

 

23일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알렌 워커가 새 앨범 ‘Walkerverse, Pt. I’를 발표하고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Walkerverse, Pt. I’은 알렌 워커의 음악적 세계관 ‘World of Walker’의 연장선이다. 

 

세계관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고대 문명, 그 안의 권력과 통제를 배경으로 한다.

 

주제는 ‘워커’라 불리는 저항 세력의 공동체 정신을 통해 ‘연대’라는 가치로 귀결된다. 

 

알렌 워커는 이러한 인간 찬가를 강조하고자 전작 ‘World of Walker’의 앨범 커버를 자신의 팬들이 보내준 수만 장의 셀피(Selfie)로 연출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Somebody Like U’의 뮤직비디오 또한 알렌 워커와 팬들의 만남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총 다섯 곡이 수록된 ‘Walkerverse, Pt. I’은 오케스트라와 신디사이저가 어우러진 퓨처 하우스 장르로, 웅장한 구성과 희망적 가사를 통해 알렌 워커 세계관의 확장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이번 공연은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글로벌 투어 ‘WALKERVERSE : THE TOUR’의 일환이다. 아시아에서 유럽, 미국까지 총 30회 이상 이어진다.

 

티켓은 인터파크, 위메프, 퀸즈스마일을 통해 판매된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
  • 카드 전소민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