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비이커, 275C작가와 협업 컬렉션 출시 [사회공헌 특집]

입력 : 2022-06-22 21:02:47 수정 : 2022-06-22 21:02: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와 275C 작가의 협업 상품.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회화부터 오브제까지 다양한 비주얼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낭만파 비주얼 토털 아티스트’ 275C 작가와 협업을 진행했다.

비이커는 이번 협업 컬렉션의 콘셉트를 미국의 과거 보이스카우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보헤미안 버드 베이스캠프’로 잡았다. 비이커는 피그먼트 다잉, 피그먼트 워싱 등 빈티지한 컬러감을 중심으로 275C 작가의 팝아트적이고 위트 있는 그래픽을 더해 신선하고 즐거운 감성을 극대화했다. 또 귀여운 새 모양의 로고, 캠핑 로프 등 그래픽 자수와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원피스, 점프슈트, 카디건, 쇼트 팬츠 등 의류는 물론 캠프백, 볼캡, 스카프 등 액세서리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비이커는 다음달 6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비이커 X 275C’ 협업 컬렉션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비이커 전국 매장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도 판매된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275C 작가와 함께 손잡고 새로운 시도를 통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비이커 오리지널 상품에 275C 작가만의 독특하고 위트 있는 그래픽이 더해져 생동감있고 역동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이커는 지난달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GANNI)’와 글로벌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비이커는 ‘가니’와 장기간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전 세계적으로 비이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캡슐 컬렉션을 함께 내놨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