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 농촌 일손 돕기에 앞장서!

입력 : 2022-06-21 01:00:00 수정 : 2022-06-20 20:04: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성들여 키운 양파! 봉사활동으로 더욱 뜻깊게!
20일, 강원도 철원군 신철원2리 마을에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 임직원 30여명이 농번기 일손 돕기에 앞서 기념품 전달 및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지사장 김진설)은 20일(월) 김진설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강원도 철원군 신철원2리 마을에 방문하여 양파 수확 등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소중한 힘을 보탰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은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김진설 지사장 및 임직원 30여명이 강원도 철원군 신철원2리 마을을 찾아 기념품 전달, 양파수확 등 농촌 일손 돕기를 진행하였다. 

20일, 강원도 철원군 신철원2리 마을에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동점 임직원 30여명이 양파 수확 등 농번기 일손 돕기를 실시하고 있다.

하나로마트 창동점 임직원은 양파농가를 방문하여 겨우내 자란 양파를 수확하고, 마을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농가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주방용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는 등 지속적인 도농 교류활동을 약속하였다.

 

하나로마트 창동점 김진설 지사장은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방문해서 도움을 드리는 봉사활동을 진행해서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농협유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