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유통, 우리 농산물 판매 운동 우수 사무소 표창

입력 : 2022-06-18 01:00:00 수정 : 2022-06-17 15:30: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7일, 농협유통 이기선 사업전무이사는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흑석점에 방문하여 '살맛나는' 우리 농산물 판매 운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포상금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17일, ‘살맛나는’ 가격으로 우리 농산물 판매에 앞장서 농업인 실익증대와 소비자 물가 부담을 덜어준 우수 사무소를 표창했다.

 

‘살맛나는’ 우리 농산물 판매 운동은 산지부터 소비자까지 이어지는 중간 유통비용을 최소화한 농산물 가격 안정화를 통해 가뭄으로 고통받는 농업인에게는 실익 증대를 고객에게는 살맛나는 가격으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농협이 진행하는 우리 농산물 판매 운동이다. 

17일 농협유통 이기선 사업전무이사는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흑석점에 방문하여 '살맛나는' 우리 농산물 판매 운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포상금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농협유통 이기선 사업전무이사는 ‘살맛나는’ 우리 농산물 판매 운동을 선두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한 우수 사무소를 방문하여 농업인의 실익증대와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덜어낸 것에 대해 포상금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금번 ‘살맛나는’ 우리 농산물 판매 운동 추진 우수 표창 대상 사무소는 △1그룹 (창동점), △2그룹 (상계점), △3그룹 (흑석점, 성내점, 부전점), △4그룹 (가좌점, 월계점), △5그룹 (사직점)으로 총 8개 사무소 이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