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활동 중단’ 女배우,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민낯’ 참석...‘깜짝’ 근황 공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5-14 11:00:48 수정 : 2022-05-14 18:56: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신애 인스타그램 캡처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배우 신애(왼쪽 사진 오른쪽·본명 조신애)가 가수 겸 배우 손담비(〃 〃 왼쪽)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인 이규혁 감독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13일 신애는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결혼한 담비. 사이좋게 행복하려무나. 이렇게 씩씩한 신부 처음본다!! 너무 행복해보여 #눈물흘렸어!! #날좋은날 #이제너도유부녀”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담비, 이규혁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 있다. 특히 신애는 새신부 손담비와 인증 사진을 남기며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앞서 13일 손담비와 이규혁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식 사회는 KBS N 스포츠 이동근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축가는 싸이와 2AM 조권, 임슬옹이 나섰다.

 

또한 이날 결혼식에는 서장훈, 김호영, 김흥국, 소이현, 인교진, 백지영, 안영미 등 방송계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애는 드라마 ‘여름향기’, ‘장미의 전쟁’, ‘천추태후’ 영화 ‘은장도’, ‘괴담’ 등에 출연했으며 2009년 일반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또 현재 연예계에서 잠정 은퇴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예린 '사랑의 총알'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
  • 아이린 '너무 사랑스러워'
  • 아이유 '사랑스러운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