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5종 출시

입력 : 2022-05-13 01:00:00 수정 : 2022-05-12 10:24: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성수동 팝업스토어서 비교 시음 행사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라인업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와인을 8병에서 최대 121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용량으로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와인셀러는 인버터 컴프레서가 탑재돼 소음을 줄여주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와인의 맛과 향을 더 오래 유지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보관하는 와인의 종류에 따라 칸별로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유리문을 통해 와인이 외부 빛에 의해 변질되는 것을 막아준다.

 

LG전자는 최근 LG 베스트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8병 용량의 신제품을 출시했고, 대용량 모델은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와인 판매점 ‘위키드 와이프’에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운영 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에 보관한 와인과 와인셀러에 보관하지 않은 와인의 맛을 비교하는 시음 행사도 개최하기로 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더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디오스 와인셀러의 차원이 다른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혜정 기자 hjna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예린 '사랑의 총알'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
  • 아이린 '너무 사랑스러워'
  • 아이유 '사랑스러운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