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단하시다” ‘치킨 30마리’ 보육원 후원 손님에 6만원 깎아준 사장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1-09 16:19:01 수정 : 2022-01-09 16:19: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배달의 민족 캡처

 

보육원에 치킨 30마리를 후원한 손님이 게재한 배달 어플 후기와 치킨집 사장의 대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치킨집에 남겨진 리뷰와 사장의 댓글이 공유됐다.

 

공개된 배달 어플 후기에는 “지난달 26일 보육원 개인 후원을 위해 평점 보고 연락드렸는데, 깨끗한 기름에 30마리 치킨을 맛있게 해주셔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다”며 “좋은 일 하신다고 6만원 정도 할인해주셨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해당 손님은 “저도 직접 먹어보니 너무 맛있다”며 “천사 같은 마음 너무 감사드린다. 올 한해 대박 나시라”고 응원을 덧붙였다.

 

해당 후기를 확인한 치킨집 사장은 “고객님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모두 다 힘든 시기에 개인 후원하신다는 얘기 듣고 저도 뭔가 도와드릴 수 있는 게 없을까 하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최대한에서 도와드리려고 했다”며 “아이들이 먹는다고 하니 기존 남아있던 기름 처분하고 새 기름으로 튀겼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 많은 걸 도와드릴 수 없으니 이렇게라도 도움드리고 싶었다. 나이가 어리신 것 같았는데 이렇게 좋은 일 하신다는데 존경심까지 들었다. 저희도 앞으로 좋은 날, 좋은 마음으로 조금씩이라도 후원이든 기부든 해보려고 한다. 좋은 경험이었고 고객님으로 인해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오히려 제가 감사하다”고 전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후원하는 사람도 멋진데 거기에 대응하는 사장님도 멋진 분인 것 같다”, “누구나 생각할 수는 있지만 행동으로 옮기는 건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요즘 같은 시국에 젊은 사람들이 개인 후원이라니 본받고 간다”고 칭찬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보아 '청순 글래머'
  • 조보아 '청순 글래머'
  • 티파니영 '속옷 보이는 시스루'
  • 김혜수 '글래머 여신'
  • 오윤아 '섹시한 앞트임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