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중앙회, 제4차 범농협 CFO 경영전략회의 개최

입력 : 2021-11-24 02:00:00 수정 : 2021-11-23 17:24: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범농협 경영성과 점검과 NH멤버스 시스템 운용을 통한 시너지 창출 논의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이 2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개최된 '제4차 범농협 CFO 경영전략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2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제4차 범농협 CFO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는 범농협 계열사 CFO(최고재무책임자), 관련 집행간부와 부실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10월말 경영성과 분석 ▶NH멤버스 분석 시스템을 활용한 범농협 마케팅 활성화 계획 ▶계열사 현안 공유 및 2022년 핵심사업 추진 계획 등의 내용을 논의하였다.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이 2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개최된 '제4차 범농협 CFO 경영전략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지난해 성과평가에서 개선이 필요한 계열사에 대해 금년도 경영성과를 점검하고 과제별 추진 사항을 면밀히 진단하였으며, 지속가능한 전략경영을 위한 혁신방안에 대해 토의하였다.

 

유찬형 부회장은“금년도 추진 중인 사업들이 좋은 성과를 내고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NH멤버스 사업과 같이 전사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여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대처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