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바디프랜드, 보상받고 기존 침대 바꾸는 Tip 공개

입력 : 2021-10-14 16:03:17 수정 : 2021-10-14 16:03: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프리미엄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가 이사&웨딩 시즌맞이 ‘최대 72만원 보상’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루어지는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로, 친환경소재인 최상급 천연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던롭공법으로 제작해 쿠션감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신체를 일곱 부위로 나눠 지탱하는 7zone시스템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 편안한 숙면을 유도한다.

 

이사/웨딩 시즌에 맞춰 기획된 라클라우드 보상판매 행사는 바디프랜드의 10월 전사 행사인 ‘스위트 홈 체인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기존 라클라우드 고객은 물론 타사 침대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 제품별로 파격적인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바디프랜드 홈/리빙사업본부 라클라우드팀 한병철 팀장은 “라클라우드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으로, 기존 침대를 새 침대로 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건강한 삶을 위한 완벽한 숙면의 필수템인 ‘매트리스’는 반드시 직접 사용을 해봐야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으므로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을 방문하여 편안하게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