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카오뱅크, 신규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외 [마이머니 단신]

입력 : 2021-10-11 02:00:00 수정 : 2021-10-10 20:02: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카카오뱅크, 신규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카카오뱅크가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사진)을 공개하고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은 카카오뱅크의 브랜드 색상인 옐로와 화이트를 적용한 카드 2종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 춘식이 캐릭터가 적용된 카드 2종이다. 화이트 컬러 카드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카드 디자인에 담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카드 발급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당첨 고객 30만명은 새로운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고, 이벤트 후에는 카드 갱신 시점이 도래한 고객에 한해 신규 디자인의 카드를 발급할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를 카카오톡,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는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국민銀 ‘Liiv M’, 쿠팡과 아이폰13 이벤트

KB국민은행 ‘Liiv M’(리브모바일)이 오는 31일까지 아이폰13 출시에 맞춰 쿠팡과 함께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 리브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 아이폰 공식 판매자를 통해 구매한 주문번호와 아이폰 모델명을 입력해 응모하면 17만 쿠팡캐시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친구추천’을 받아 친구가 리브모바일을 신규 개통한 경우 추천인에게 최대 5만원까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지난 7월 자급제폰 구매 고객을 위해 단말기 구입 전용 대출상품인 ‘Liiv M 폰 드림 대출’을 출시했다. 대출 대상은 리브엠 이용 고객이며 최저 연 3.4% 확정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로 선택이 가능하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다. 대출 신청은 KB스타뱅킹에서 비대면으로 가능하다.

한화손보, 디지털 취약계층 서비스 공모전

한화손해보험이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사진)을 개최한다. 보험서비스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신청서와 함께 아이디어 제안서를 이달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희망자는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신청서와 제안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제안서는 자율양식이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혁신성, 실용성, 구체성을 중심으로 심사할 계획이다. 결과발표는 11월 말로 한화손해보험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아이디어상 등 18명의 수상자를 선발, 총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향후 한화손해보험의 소비자 친화적 보험서비스 개발에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