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hc치킨, 선도 기업 성장 위해 가맹점과 본사 뜻 모았다

입력 : 2021-09-15 10:42:53 수정 : 2021-09-15 10:42: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의 가맹점과 본사가 지속적인 성장과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뜻을 같이했다.

 

bhc치킨은 지난 14일 오전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한 2021년 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지역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회장단 대표인 성서메가타운점 외 30개 가맹점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방역 당국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올해 경영 성과와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매장 현장의 건의사항을 폭넓게 청취하는 등 지속 성장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임금옥 bhc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가맹점 매출이 지난해에 이어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신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들의 노고 때문”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현재 bhc치킨 가맹본부는 놀라운 성공 스토리를 만들고 있다. 앞으로도 본사는 성공 스토리 주인공인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은 물론 동반 성장이라는 프랜차이즈 업의 본질에 충실하기 위한 본사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