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앤드류 가필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출연 안 한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9-10 11:23:52 수정 : 2021-09-10 11:23: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스파이더맨’을 연기한 배우 앤드류 가필드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가필드는 지난 8일 (이하 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스파이더맨’ 시리즈 출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에 대해 왜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는지 잘 안다"고 밝혔다.

 

그는 "나도 팬이기 때문에 그 멋진 장면들을 상상하지 않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공식적으로 말하지만 이 영화는 저와 관련이 없다"고 설명했다. 

 

앞서 가필드는 지난 5월 "맹세코 (출연 제의) 전화를 받지 못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지난달 공개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예고편에서 닥터 옥토퍼스, 그린 고블린 등 다른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활약한 악당들이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멀티버스가 공식화된 가운데, 일부 팬들은 역대 ‘스파이더맨’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통해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을 거라는 기대를 드러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