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부’로 변신하는 윤석열, 유권자에 가까이…‘집사부일체’ 출연

입력 : 2021-09-09 11:10:08 수정 : 2021-09-09 11:10:07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난 7일 서초동 자택서 녹화 마쳐…친근감 높일까 / 이재명·이낙연도 출연 예정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지난 8일 모교인 서울 충암고등학교를 방문해 후배인 야구부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예능 프로그램 출격으로 유권자들과의 접촉면 확장을 시도한다.

 

9일 방송가 등에 따르면 윤 전 총장이 오는 19일 전파를 타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

 

앞서 지난 7일 서울 서초동 자택에서 촬영을 마친 윤 전 총장은 추석 연휴 방송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윤 전 총장은 방송에서 반려견·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선보여 전직 검찰총장이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친근감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다만, 윤 전 총장의 부인 김건희씨는 방송에 나오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다.

 

윤 전 총장에 이어 더불어민주당의 대권 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도 9월26일과 10월3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SBS 측은 이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이낙연 전 대표. 뉴스1

 

한편, 시사 등 정치적 이슈를 다루는 장르 외의 프로그램 출연은 그동안 선거 주자들이 시청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

 

박근혜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도 2012년 대선을 앞두고 SBS ‘힐링캠프’에서 시청자들과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4·7 서울시장 재보궐선거를 앞두고는 나경원·박영선 후보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했다.


오피니언

포토

이효리, 요가원 수강생 실물 후기 쏟아져…
  • 이효리, 요가원 수강생 실물 후기 쏟아져…
  • 엔믹스 해원 '눈부신 미모'
  • 박한별, 남편 논란 딛고 여유 만끽…여전한 미모
  • 이유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