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시크릿, 여름철 스킨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 소개

입력 : 2021-07-21 11:11:37 수정 : 2021-07-21 11:11: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렬한 자외선과 무더위에 지친 피부, 3종 아이템으로 케어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추천한 여름철 스킨케어 필수템 3종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고온다습한 여름철 건강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은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손상시키고 피부 표면의 수분을 급격히 증발시켜 주름이 늘어나게 한다. 더욱이 일광화상이나 광과민 반응에 노출되면 갖가지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시크릿 ‘소프트 필 선크림’은 백탁 현상 없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이다. 로션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와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사해 소금과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 유지에 관여하는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이 함유돼 있다.

 

여름철에는 무더위로 땀과 피지의 분비량이 증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다. 블랙헤드와 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될 수 있기 때문에 피부 표면의 각질과 노폐물, 모공 속 피지 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 

 

시크릿 ‘미네랄 리치 클래리파잉 머드 마스크’는 모공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사해 머드를 주성분으로 한다. 피부 표면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맑은 피부톤을 연출하고 사해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이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즙,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여름철 스킨케어 필수템으로 보습 유지에 탁월한 미스트를 빼놓을 수 없다. 시크릿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는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얼굴에 뿌려주면 피부 보습 유지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사해 소금과 알란토인,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등이 함유돼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재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상품기획팀장은 “동안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자외선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더욱더 피부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며, “사해 소금과 사해 머드를 주요성분으로 한 시크릿 스킨케어 제품이야 말로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한 비결”이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