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외식업계, 무더운 삼복더위 식혀줄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

입력 : 2021-07-21 09:33:24 수정 : 2021-07-21 09:33:23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잃어버린 입맛 찾아줄 맛있는 음식으로 원기 회복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외식업계는 맛있고 푸짐한 제품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내놓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별한 맛으로 입맛 살리고, 파격 할인된 가격에 또 한 번 주목한다.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제품과 할인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중복을 맞아 맛있는 음식 먹고 무더위 이겨낼 수 있도록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를 3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중복 맞아 선보이는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는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도미노 치킨 사이드메뉴 베스트 4종과 도미노 치즈 TOP4 디핑 소스, 코카-콜라 500ml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이다. 오늘(20일)부터 오는 목요일(22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복날 한정으로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세트를 기존 1만5,800원에서 파격 할인한 3,000원에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싸이순살' 치킨 6종 및 '블랙쏘이치킨'을 출시하고, 다음달 1일까지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싸이순살 6종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후라이드 한 박스 가격이 9900원이다. 취향에 따라 2000원을 추가하면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변경할 수 있다. 블랙쏘이치킨은 바삭함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간장소스 치킨이다. 가격은 반 마리 9000원, 한 마리 1만7000원이다. 후라이드와 블랙쏘이치킨을 반반치킨으로도 1만60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7월 한달 간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토)까지,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포함 교촌 메뉴를 주문조건에 따라 3번 구매하면 회차 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보다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맛있는 음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고, 잃어버린 입맛 되찾을 수 있도록 업계 제품들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