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중앙회, 상반기 종합경영분석회의 개최

입력 : 2021-07-21 03:00:00 수정 : 2021-07-20 20:04: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20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상반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화상회의 방식으로 주재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20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상반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이성희 회장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중앙회 임원·집행간부, 계열사 대표, 지역본부장, 영업본부장 등 회의 참석대상자들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화상회의시스템으로 참여하였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20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상반기 종합경영분석회의를 화상회의 방식으로 주재하고 있다.

농협은 이번 종합경영분석회의에서 상반기 경영성과를 평가하고 계열사별 사업추진역량을 분석하여 개선방안을 도출하는 한편, 향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사업추진 방향과 지속가능한 내실경영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성희 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 등 불확실한 대외 여건 속에서 농협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경영기반 구축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하며, “특히, 범농협 차원의 ESG경영을 실천하여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농업인과 국민 모두에게 신뢰받는 100년 농협을 이루어 가자”고 강조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