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글래머 몸매 과시한 제시 "너의 모든 것이 그리워"…의미심장 문구 '눈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7-20 15:43:12 수정 : 2021-07-20 15:43: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제시(본명 호현주·사진)가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제시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 10장과 함께 의미심장한 글을 적었다.

 

제시는 영어로 “너의 웃음이 그리워, 너의 미소가 그리워. 너의 모든 것이 그리워”라고 적었다.

 

이어 “때때로 우리는 일이 왜 그런 식으로 벌어졌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라며 “그러나 이제 나는 하나님이 하늘에 특별한 천사를 갖고 있다는 걸 알았다”고 밝혔다.

 

나아가 “당신이 나를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계속해서 당신을 자랑스럽게 만들 거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비키니를 입은 채 수영장에서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제시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제시는 2005년 그룹 ‘업타운(Uptown)’ 객원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걸 크러시’ 등 센 언니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지만, 가수로는 많은 주목을 받지 못했다.

 

제시를 향한 음악계의 평가는 지난해 ‘눈누난나’를 발매하면서 달라졌다.

 

제시는 ‘눈누난나’가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눈누난나’ 안무를 따라 하는 챌린지가 유행하면서 데뷔 이후 최고 인기를 얻었다.

 

제시는 현재 웹 예능 ‘제시의 쇼!터뷰’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tvN 예능 ‘식스센스2’에서 활약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