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굿피플, 아이돌그룹 베리베리와 기부 챌린지 진행

입력 : 2021-07-19 16:08:37 수정 : 2021-07-19 16:08: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굿피플과 함께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희망박스’ 캠페인 참여
19일(월) 유튜브 채널 THE K-POP에 예고편 최초 공개, 23일과 30일 본방송 방영
‘베리베리’가 ‘어나더클라스 : 아이돌 챌린지’를 통해 굿피플 사랑의희망박스 캠페인에 함께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와 함께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는 착한 기부 챌린지 프로그램 ‘아이돌챌린지 : 어나더 클라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베리베리(VERIVERY)는 2019년에 데뷔한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국내외로 큰 인기를 끌며 차세대 케이팝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020년 미니 5집 타이틀곡 ‘G.B.T.B.'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2021년 3월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의 타이틀곡 'Get Away'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아이돌챌린지 : 어나더 클라스’는 굿피플과 SBS 미디어넷이 공동 기획한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로 K-POP 아이돌이 기부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참여한 기부자 이름으로 기부금을 모으고, 이를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한다.

 

베리베리는 ‘아이돌챌린지 : 어나더 클라스’에서 기부 챌린지에 성공하기 위해 시종일관 넘치는 에너지와 흥으로 모든 미션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또한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기로 다짐하는 ‘좋은사람 서약서’에 서명하며 각 멤버들이 직접 손글씨로 응원의 메시지도 작성했다.

 

베리베리의 리더 동헌은 “주위를 한 번 더 둘러볼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베리베리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굿피플은 이번 기부 챌린지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사랑의희망박스’에 사용할 예정이다. 2012년부터 진행된 사랑의희망박스는 국내외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박스에 식료품 및 다양한 물품을 담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을 돕고자 약 2만 2천개의 희망박스를 국내 및 해외 12개 사업장에 전달했다.

 

베리베리와 함께 하는 기부 챌린지는 굿피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정기후원 참여자에게는 베리베리 멤버와 기부자의 이름이 새겨진 기부 증서와 한정판 포토카드, 자수 팔찌 등이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베리베리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CD와 티셔츠,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리베리와 굿피플이 함께 한 ‘아이돌챌린지 : 어나더 클라스’는 19일(월)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공개되는 예고편을 시작으로 오는 23일과 30일 오후 6시에 본방송 1,2부가 방영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