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가네닭갈비, 머지플러스 고객 25%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21-06-22 11:14:58 수정 : 2021-06-22 11:14: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모바일 결제 플랫폼 머지포인트와 함께 ‘머지플러스’ 고객 대상 25%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머지플러스’는 머지포인트의 정기 구독 VIP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를 구독하면 제휴 브랜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2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20% 할인에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머지플러스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머지플러스 앱 화면에서 TOSS(토스), PAYCO(페이코) 등의 결제 수단이나 카드 등록 뒤 생성된 바코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유가네에서 새롭게 출시된 로제닭갈비와 쫄면 2종 등 판매 중인 전 메뉴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유가네 관계자는 “이전에 진행했던 머지플러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라며 “최근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시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유가네를 더욱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로제닭갈비와 사이드 메뉴 쫄면 2종을 신메뉴로 새롭게 출시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