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싱글맘' 야옹이 작가, 3억 스포츠카 '페라리' 오너돼..."늘씬한 각선미는 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6-17 09:17:33 수정 : 2021-06-18 09:48: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캡처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가 새로 뽑은 자동차를 자랑하고 나섰다.

 

지난 16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야옹이 작가는 빨간색 스포츠카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가 구매한 스포츠카는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페라리의 ‘로마’로 약 3억 원대의 금액을 자랑해 더욱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해당 자동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야옹이 작가의 뛰어난 미모도 시선을 끌었다. 그는 화이트 컬러의 스퀘어넥 탑과 부츠컷 데님 진을 매치해 쭉 뻗은 각선미와 날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으며 현재 웹툰 ‘프리드로우’의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연애 사이이기도 하다. 또한 지난 2월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깜짝 고백해 누리꾼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다.

 

또한 그는 4월 대한사회복지회 1억원 이상 개인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패밀리’ 회원으로 가입,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