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메트로시티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11일까지 프리 오더

입력 : 2021-06-11 15:48:54 수정 : 2021-06-11 15:48: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은 ‘2021 크루즈 캡슐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메트로시티X디즈니 2021 크루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HOW TO ENJOY THE CITYCATION’의 콘셉트 아래,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의 다양한 캐릭터의 유쾌함과 위트를 담았다. 

 

미키 마우스의 오리지널 작품과 키치한 아트웍을 오마주한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레디 투 웨어(RTW)와 가방, 스몰 레더 굿즈(SLG), 주얼리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닌 디즈니와 메트로시티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트로 감성을 지닌 트렌디한 컬렉션이 탄생했다”라며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즈니 캐릭터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메트로시티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정식 론칭에 앞서 10일(목)부터 11일(금)까지 단 이틀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프리오더 주문/구매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를 상징하는 화이트 로즈를 담은 ‘라 로라 비앙카 향수(100ml)’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