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전지현도 구독 중이라는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 "이걸로 공부한다고~"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6-11 10:05:42 수정 : 2021-06-11 10:05: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전지현이 방송인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300만원 걸린 공부 패키지 훈련 떠난 홍진경(극기훈련, 경북 영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홍진경이 남창희, 래퍼 그리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행지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남창희는 홍진경에게 “전지현씨가 구독했다는 거 진짜냐”라고 물었다.

 

이에 홍진경은 작은 목소리로 “그런 얘기 하지 마”라며 “전지현씨를 그렇게 상업적으로 풀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카톡이 왔더라. 이걸로 공부하신대”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제작진이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자 그는 “전지현씨 내가 아끼는 인맥이다. 이렇게 이슈되는 거 싫어하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전지현이랑 같은 채널 구독이라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얘기하지 말라면서 동네방네 자랑 중”, “찐천재를 통해 전지현과 한 발짝 가까워지는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