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카오쇼핑, 매일 2000명에 1만원 쏜다

입력 : 2021-06-08 17:28:57 수정 : 2021-06-08 17:28: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4번째 탭 ‘카카오쇼핑’이 7일부터 11일까지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카카오쇼핑 이용 고객들을 위한 경품 행사로, 매일 2000명에게 쇼핑지원금 1만원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카카오쇼핑 상단 ‘띠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쇼핑지원금 1만 원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지급되며, 행사 기간인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1일1회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쇼핑은 지난 3월 카카오톡 내 추가된 탭으로, 기존의 #(샵)탭과 더보기 탭 사이에 위치한다.

 

카카오커머스는 선물하기/메이커스 등 각 서비스에서 만족도가 높고 사용자 후기가 좋은 상품을 선별해 카카오쇼핑에 선보이고 있다.

 

해당 탭에서는 일상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중소기업의 아이디어 제품부터 프리미엄 및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상품까지 만날 수 있으며, 친환경, 윤리/사회적 가치 등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부합되는 상품을 제안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카카오쇼핑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는 것에서 나아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상품 트렌드 및 고객의 관심을 고려해 상품을 선별하고,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카카오커머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