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펜트하우스 3’로 돌아오는 윤종훈, 새 프로필 공개 ‘병약섹시 외 반전매력’

입력 : 2021-05-31 11:22:48 수정 : 2021-05-31 11:22: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배우 윤종훈(사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31일 윤종훈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는 윤종훈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윤종훈은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스윗한 눈빛부터 시크&섹시 콘셉트의 반전 매력까지 완벽히 소화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개된 사진은 스윗&러블리, 퓨어&고져스, 와일드&시크, 차밍&스타일리쉬 등 화보로 표현될 수 있는 모든 콘셉트를 담아낸 프로필 사진이다.

 

 

윤종훈은 화이트 스웨트셔츠에 진, 스트라이프 니트 등의 기본 패션 속에서도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을 자랑했고, 청청 패션과 안경 패션에서는 색다른 매력을, 또 평소 보기 힘들었던 실키한 수트 패션과 화이트 셔츠 등의 의상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했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소화한 와일드&시크 콘셉트의 화보 속에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사랑받은 병약섹시 이미지가 한껏 드러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프로필 화보의 다양한 콘셉트를 모두 완벽히 소화해낸 윤종훈은 오는 6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이 확정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를 통해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최근 KBS '다큐인사이트' 2부작 다큐멘터리 '팬데믹 머니'에서 프리젠터로 활약, 안정적인 내레이션으로 제작진의 극찬을 이끌어낸 그는 앞으로도 신뢰감 있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힐 계획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사진=YK미디어플러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츠투하츠 스텔라 ‘청순 대명사’
  • 하츠투하츠 스텔라 ‘청순 대명사’
  • 윤아 '청순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