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모스키노, '신상 컬렉션' 포함..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5-18 10:22:09 수정 : 2021-05-18 10:22: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모스키노 제공
사진=모스키노 제공
사진=모스키노 제공
사진=모스키노 제공

 

매년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계의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가 지난 1일부터 현대백화점 본점 2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팝업스토어의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우아한 이미지로 모스키노만의 재치있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한층 더 부각 시키는 효과를 냈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모스키노의 2021 S/S(봄·여름) 컬렉션 뿐만이 아닌 2021 F/W(가을·겨울) 신상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패셔니스타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더불어 해당 세서미 스트리트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더 큰 의미를 가진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모스키노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까지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통해 즐거움까지 선사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모스키노 팝업 스토어는 8월 31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