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홈퍼니싱과 침구류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브이디코랩의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네스데코에서 론칭한 매트리스 브랜드관 ‘코자자’의 주문량이 급상승하여 주목받고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숙면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바네스데코는 사용자의 좋은 잠자리를 위한 침구라인 ‘코자자’를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설계부터 제작 및 모든 생산 공정을 관리하는 ODM 브랜드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365일 철저한 검수를 거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주는 코자자 매트리스는 탄탄한 지지력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쿨젤 메모리폼으로 제작되어 척추 곡선을 빈틈없이 받쳐주고, 몸의 압력을 분산시켜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폼 사이 공간이 열려 있는 Open-Cell을 통해 공기를 순환시켜 최적의 수면 온도를 유지해준다.
계절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시즌리스 토퍼인 코자자 토퍼는 5cm 최상급 내장재를 사용해 변함없는 푹신함과 우수한 복원력으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연세대 라돈 안전 전문 센터로부터 안정성을 검증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코자자는 현재 토퍼, 매트리스 구매 시 3만 원 상당의 방수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토퍼, 매트리스 첫 구매 시 5% 추가 쿠폰 할인 혜택부터 월 별 합리적인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바네스데코 코자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바네스데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