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시은, ‘하이업걸즈’ 소개 영상서 “롤모델 아이유…많은 위로와 영향 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9-11 17:56:05 수정 : 2020-09-11 17:56: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시은(사진‧20)이 걸그룹 ‘하이업걸즈’ 데뷔를 앞둔 가운데 자신의 롤모델로 아이유를 언급했다.

 

10일 하이업 걸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하이업걸즈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박시은은 “올해 성인이 됐고 연습생을 한 지 총 4년 정도 됐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온 지는 1년 더 지났다”고 운을 뗐다. 

 

박시은은 “어렸을 때부터 가수라는 꿈이 너무 확실하고 간절하게 있었다. 이거 아니면 안 될 것 같았다”며 “가장 중요한 건 자신감인 것 같다. 저에 대한 매력과 개성을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선 자신감이 필요한 것 같고 어떤 상황이 닥칠지 모르니까 나만의 무기를 최대한 많이 장착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자신의 롤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언급하며 “자신의 개성과 매력을 본인이 정말 확실하게 잘 알고 예술 활동을 하시는 것 같아서 정말 멋있다”면서 “저에게도 많은 위로와 영향을 주셨다”면서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박시은이 속한 하이업걸즈는 트와이스 ‘CHEER UP’, ‘T.T’, ‘LIKEY’, 씨스타 ‘Touch my body’,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에이핑크 ‘1도 없어’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선보이는 첫 걸그룹으로 기대를 더한다.

 

가수 박남정의 딸인 박시은은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tvN ‘굿와이프’, ‘시그널’, ‘왕이 된 남자’, JTBC ‘쌍갑포차’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하이업걸즈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