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는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제품 라인인 ‘시그니처베드’를 테마로 한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스타필드 고양점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운영한다. 시그니처베드의 다양한 토퍼 제품(침대나 바닥 위에 까는 얇은 매트리스)을 체험하는 3가지 컨셉룸으로 꾸며졌다.
각 컨셉룸에서는 △시그니처베드 대표 토퍼매트리스인 ‘시그니처 베이직’ △특수폼과 원사로 열을 배출하고 디자인까지 유니크한 ‘시그니처 G2’ △240개 폼 스프링으로 모션베드에 최적화된 ‘시그니처 액티브’를 독립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총 25개의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방문하는 모든 연령층이 활용 가능한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버즈 케이스, 캔버스 토트백, 머그컵 등은 물론 애견인을 위한 아이템 3종도 선보인다.
이브자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마스크 스트랩을 선물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누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의미하는 ‘시그니처베드’의 체압 분산 기능과 매트리스 보완재 역할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 하도록 돕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